Thomas De Gendt’s Ridley Dean Fast
프롤로그 평지 코스에서 56/44t 체인링을 장착 했다. (SRM파워미터)
카본스템으로 사이즈를 조절 가능하다.
HED H3 프론트 휠.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한 에어로 브레이크.
Lotto-Soudal 팀은 캄파뇰로 슈퍼레코드 EPS 그룹셋을 사용한다.
룩 케오 블레이드 페달 사용.
길고 날카로운 싯튜브.
11-27t 카세트 사용.
암패드가 편하게 생겼다.
리자드스킨 바 테이프.
컴퓨터 마운트.
비토리아 튜블러 타이어.
다른 TT 와 마찬가지로 싯튜브와 휠셋의 공간이 거의 없다.(공기저항을 위해)
리어 브레이크도 공기저항을 위해 BB 옆에 위치해 있다.
172.5 크랭크암. 상처를 보니 뒷브레이크와 충돌이 있었던 모양이다.
프론트 휠의 HED 전용 스큐어
날카로운 싯포스트는 새들의 넓은 범위를 제공한다.
익스텐션을 자세히 보면 오른쪽에도 구멍이 더 있고 핸들바의 넓은 폭을 제공한다.
Critical measurements
- Rider height: 1.77m / 5ft 8in
- Rider weight: 69kg / 152lb
- Saddle height, from bottom bracket (c-t): 745mm
- Seat tube length (c-c): 516mm
- Tip of saddle nose to centre of bars (at stem): 575mm
- Head tube length: 97mm
- Top tube length: 511mm
Complete bike specifications
- Brake/gear levers: Campagnolo Super Record
- Front derailleur: Campagnolo Super Record EPS
- Rear derailleur: Campagnolo Super Record EPS
- Cassette: Campagnolo Super Record, 11-27
- Crankset: Campagnolo Super Record with SRM power meter, 56/44T chainrings, 172.5mm crank length
- Rear wheel: Campagnolo Bora Ultra TT
- Front wheel: HED H3, de-stickered
- Tyres: Vittoria tubular
- Handlebars/stem: Ridley Dean Fast full carbon integrated cockpit
- Tape/grips: Lizard Skins
- Pedals: Look Keo Blade carbon
- Saddle: Selle Italia SLR Team Edition
- Seatpost: Ridley Dean Fast Aero carbon
- Computer: Not photographed (SRM PC-8)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 Pro Road Bik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orks 타막 / Bob Jungels (0) | 2019.04.19 |
---|---|
BMC 팀머신 SLR 01 / Tejay van Garderen (0) | 2019.04.19 |
메리다 스컬트라 / 빈센초 니발리 (0) | 2019.04.19 |
피나렐로 도그마 F10 / 크리스 프룸 (0) | 2019.04.19 |
캐니언 얼티메이트 CF SLX / 나이로 퀸타나 (0) | 2019.04.19 |